예진아씨 2020. 5. 7. 14:11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쉐이크 블랙 달아요

용품 다이어트식품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쉐이크 블랙 할인가 소개합니다
현재 상품가격 에서 세일가격
27,840원 굿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쉐이크 블랙 상품구매


달아요 많이. | 아직 한포만 먹어봐서 효능은 몰겠어용.
다이어트 땜에 샀는데 좀 마이 달아서 맛있어도 문제 ㅋㅋ
한박스(14포)에 23000원 주고 샀는데 좀 비싸네요
다른판매자 화이트맛 2박스에 39900원 이길레 또 샀어여
만오천원 정도가 부담도 덜하고 적당할거 같아여ㅜㅜ..
대용량을 통에다 저렴하게 팔아도 좋을듯!
쉐이크로 떼우며 살빼믄 또 올게용


간편하고 좋아요 | 소화가 잘 안되고 변비도 있어서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위한 건 아니었는데, 두루 효과가 있어요. 하루 한 끼.정도로 괜찮고 화장실 문제는 크게 도움.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쉐이크 블랙, 30g, 14개입6번째 구매이네요.. 첨엔 딸아이 다이어트 용으로 이것저것 구입해서 먹였는데..ㅠㅠㅠ 아무리 다이어트 용이라 할지라도 전 맛도 증요하다고 생각한 1인이라서.. ㅠㅠㅠ 다른 제품들은 꾸준히 먹지 못하고 여기저기 굴러다니네요.. 하지만!! 요아이는 너무 맛나요.. 하루종일 타먹으라해도 먹겠네요..
한 참 더운 여름에 얼음 동동띄운 미숫가루 맛이라고 할까요..? 설탕적당히 넣은~~~! 물론 미숫가루보다는 좋은 곡물들이 많아서 더 맛있어요.. 제 남편은 주말부부인데 아침이 무엇인지 잊은지 오래였는데 우유에 요아이 한 봉지 타서 아침을 대신한다네요..욕심없는사람인데 유일하게 요아이한테는 집착하네요.. 떨어지기전에 구매해달라고 매번 징징거리네요~~^-^ 남편분들 아침 드시기 부담스러워하거나 시간이 촉박하신 분들은 우유랑 요아이 넘 괜찮을것 같네요~!!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쉐이크 블랙, 30g, 14개입이번이 두번째 사먹는 거에요. 첫번째는 블랙라떼? 랑 화이트(마&양배추) 사먹었었어요 맛은 화이트가 더 맛난데 가격을 한달만에 올렸더라구요… 그리서 이번엔 블랙으로만 두새 샀어요. 아침마다 아몬드우유랑 타먹었는데 살은 엄청 빠지진 않고 살짝 빠진듯한 느낌이였어요. 다욧할라면 아침저역으로 먹으라 했지만, 못할꺼같아서.. 그래도 든든하고 나름 만족합니다. 화장실도 잘가고요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쉐이크 블랙 상품구매


The post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쉐이크 블랙 달아요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